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하는 사이트 : 요즘에는 인터넷 브라우저로 뉴스를 볼 수 있고, 다양한 정보들을 수집할 수도 있지만, 예전 방식으로 보는 것이 오히려 편하게 느껴지기도 하죠?
그래서 신문 형태로 정리된 정보를 찾는 분들도 많습니다. 문제는 어떻게 종이로 볼 때처럼 볼 수 있느냐는 것인데, 아래 바로 교차로신문의 그대로보기를 하는 곳을 엮었으니, 필요하실 때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!
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는 곳 바로가기
뭔가 거창하게 얘기를 한 것 같은 느낌인데,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는 무료 메뉴이니, 그냥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가서 검색하면 됩니다. 그리고 교차로신문에서 그대로보기하는 사이트의 주소는 [icross.co.kr]입니다.
찾아가면 바로 교차로신문의 그대로보기를 하는 곳이 보이지는 않을 거예요. 몇 가지 메뉴를 눌러주어야 하는데, 일단 페이지 아래쪽으로 이동해서 이북이라 적힌 버튼을 눌러주세요.
홈페이지 활용 방법
홈페이지 메뉴를 누르면 여러 지역들이 정리되어 있는 곳으로 이동하실 수 있을 거예요. 우리는 교차로신문의 그대로보기를 하기 위해서 찾아온 것이니, 충청권 그룹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.
지역을 선택하면 한 번 더 페이지를 이동하게 되고, 드디어 교차로신문의 그대로보기를 하는 항목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날짜별로 정리되어 있으니, 보고 싶은 날짜를 클릭해주세요.
날짜를 클릭하면 새로운 화면이 나오고 교차로신문의 그대로보기를 하는 곳도 열리게 될 거예요. 이제 나오는 내용을 둘러보시기만 하면 됩니다.
이미지 우측 하단과 좌측 하단을 보면 마우스 모양과 화살표가 겹친 버튼이 보이는데, 해당 버튼을 누르면 교차로신문의 그대로보기를 할 때 다음 장을 보거나 이전 장을 보는 것이 가능해요.
그런데 이대로 그냥 교차로신문의 그대로보기를 하면 화면이 작아서 글씨를 제대로 알아볼 수 없을 거예요. 이럴 땐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. 그럼 확대가 될 거예요. 돌아올 땐 우클릭을 해주세요.
위쪽을 보면 구인구직, 자동차, 생활 컴퓨터, 부동산 등 카테고리가 정리되어 있어요. 혹시 교차로신문의 그대로보기를 하고 싶은 특정 카테고리가 있다면, 이 기능을 써서 빠르게 탐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.
그리고 더 위쪽을 보면 날짜를 선택하는 부분이 보이고 교차로신문의 그대로보기를 편하게 해주는 네비게이션 기능이나 몇 가지 도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. 필요에 따라 활용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.
참고로 책갈피와 같은 기능도 지원을 해주고 있는데, 이런 기능을 사용하려면 로그인을 해주셔야 해요. 그래야 내가 기억해두고 싶은 부분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. 자주 둘러보신다면 로그인을 해서 이용하는 것도 괜찮은 선택이 될 것 같아요.
여담으로 지금 이렇게 교차로신문을 보는 것처럼 다른 곳 역시나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기만 하면 종이와 비슷한 형태로 내용을 둘러보는 것이 가능합니다.
다른 홈페이지를 찾아가보면 약속이라도 한 것처럼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를 하는 것과 비슷한 구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고로 먼저 얘기한 곳을 둘러볼 수 있다면 다른 홈페이지도 가뿐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.
여담으로 이렇게 교차로신문을 보더라도 홈페이지를 통해서 또 다른 정보들도 한 번쯤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. 탐색하는 영역에 있어서는 아무래도 홈페이지 구성이 조금 더 유리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.